지중해선교


Mission Israel & All Nations

사역방향

 

그는 우리의 화평이신지라 둘로 하나를 만드사 원수 된 것 곧 중간에 막힌 담을 자기 육체로 허시고
(에베소서 2:14)

 

 

지중해선교 사역은 성경의 배경이라고 할 수 있는 이스라엘과 그 주변 국가들의 문화와 역사, 그리고 언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온전하고 바른 성경 이해를 위해 성경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오늘날 한국교회는 이스라엘에 대한 선교적 관심을 나타내고 있지만, 최근 수년 동안 신사도 운동의 영향으로 ‘세대주의적 시온주의’와 같은 급진적인 이스라엘 중심의 종말론적 신학이 무분별하게 기독교 내에서 영향을 끼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움직임들에 대해 비판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올바른 성경 이해를 바탕으로 이스라엘에 대한 선교적 방향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울의 고백(롬 1:16)과 같이 복음이 시작된 곳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복음의 불모지로 남아 있는 현대 이스라엘, 그리고 그 안에 함께 거주하는 유대인들과 팔레스타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스라엘과 지중해 선교를 위해 사역자들 간의 네크워크 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터치바이블선교회는 사역자들을 양성하고 훈련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온전한 선교와 사역을 통해 이스라엘과 지중해 땅에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스라엘 선교학교를 통해 선교적 헌신자들 양성

 

목회자들과 선교사들의 사역영성 회복을 위한 지중해 센터 운영

 

현지 교회 및 사역자들에게 사역 콘텐츠와 재정적인 지원